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15

박정현 '꿈에' 풀버전 유출…'소름돋는 가창력'

기사입력 2011.03.09 01:3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박정현이 부른 '꿈에' 풀버전이 유출돼 화제다.

지난 6일 MBC '일요일일요일밤에-나는 가수다'에는 김건모, 김범수, 박정현, 백지영, 윤도현, 이소라, 정엽 등의 실력파 가수들이 출연했다.

이들은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돌입하기 전 청중평가단 500명으로부터 선호도 투표를 받았고 '꿈에'를 부른 박정현이 22.5%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다.


특히 박정현이 부른 '꿈에'의 편집되지 않은 풀버전이 공개돼 많은 네티즌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는 현장에 있던 방청객이 녹음한 것으로 보이는데, 편집된 방송과는 달리 노래의 처음부터 끝까지 박정현의 뛰어난 가창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무엇보다 박정현이 1위를 차지한 후 일부 "박정현의 컨디션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평소 실력이 발휘되지 않은 것 같다" 등의 의견을 보이는 시청자들이 있었는데, 이 같은 지적을 무색하게 할 만큼 박정현의 완벽한 노래 실력이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꿈에' 풀버전을 들은 후 "소름 끼치는 노래였다", "방송이 전해주지 못한 감동이다", "방송 편집이 노래에 더 치중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는 가수다'는 첫 방송에서 가수들이 부른 노래가 방송 후에도 큰 관심을 받으며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박정현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서바이벌 나는가수다' 방송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