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04
게임

‘트라하 인피니티’, 사전 다운로드 시작…오는 9일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22.02.07 14:2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트라하 인피니티’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했다.

7일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사전 다운로드를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오픈을 앞둔 ‘트라하 인피니티’의 사전 다운로드는 금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는 9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이후부터 가능하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모바일 혁신 대작 ‘트라하’ 세계관의 200년 전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월 12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대대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서며 최대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무한한 성장과 전투라는 MMORPG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는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비동기 데이터를 활용한 소울 메이트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하여, 이용자들로 하여금 모바일 환경에서의 MMORPG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무한한 성장과 전투에만 초점을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규칙과 보상이 주어지는 각종 던전, ‘무한의 탑’, ‘투기장’, 필드를 점령하는 ‘점령전’ 등 PVE 및 PVP 콘텐츠를 통해서는 무한한 전투와 성장을, 군단 콘텐츠를 통해서는 교류하며 즐기는 MMORPG 그 자체를 경험할 수 있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오는 9일 정식 출시를 앞둔 트라하 인피니티가 마침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라며, “시일 앞으로 다가온 정식 서비스에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모아이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