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퍼즐앤드래곤’과 ‘원펀맨’이 만났다.
3일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개발,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월 1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7개! 원펀맨 콜라보 에그’에서 ‘사이타마’, ‘제노스’ 등 총 15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콜라보 에그’와 ‘취미가 히어로 활동인 자 사이타마’를 게임 내 메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5종도 오픈한다. ‘원펀맨 던전’에서 적을 처치하면 ‘원펀맨 콜라보 메달’ 3종이 드롭되며 메달을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1회 한정으로 클리어할 수 있는 ‘단 한 번! 원펀맨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콜라보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S급 히어로 러시!’, ‘협력! 원펀맨!’ 던전도 즐길 수 있으며, ‘원펀맨 [고정 팀]’ 던전에서는 콜라보 원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킹’을 ‘원펀맨 콜라보 메달(무지개)’와 ‘가로우’를 ‘이벤트 메달(블랙)’ 과 교환할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7이상 확정 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확정 제노스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제노스’ 첫 획득 시 ‘원펀맨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2월 14일까지 원펀맨 콜라보레이션 기념 트위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