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2:32

전혜진-이천희 웨딩사진…"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기사입력 2011.03.07 23:11 / 기사수정 2011.03.07 23:1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이천희-전혜진 커플의 웨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7일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 속에는 신랑 이천희와 신부 전혜진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웨딩 관계자는 "신랑과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마치 화보 촬영과 같은 멋진 포즈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줘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결혼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관계자들을 배려하고 친근함을 보여준 두 사람은 함께 촬영한 스탭들에게도 좋은 평판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2009년 '착한 드라마 열풍'을 몰고 온 SBS '그대 웃어요' 에서 처음 만나 이후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며 사랑을 키워 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신부 전혜진은 휴식을 취하며 태교에 힘쓰고 있고 이천희도 MBC '글로리아' 드라마 종영 후 결혼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이천희-전혜진 커플은 오는 11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사진 = 이천희 전혜진 부부 ⓒ 아이웨딩네트웍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