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당나귀 귀’를 빛낸 역대 보스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30일 설 특집으로 꾸며지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총 11인의 역대 보스들이 다시 돌아온다.
이날 보스 총회에는 최연장자 한식 장인 심영순부터 박술녀, 김문정, 김소연, 양치승, 오중석, 토니안, 송훈, 김병현, 김기태와 최연소 보스 초통령 헤이지니까지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재미와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요리, 패션, 모델, 스포츠,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역대 보스들의 궁금했던 근황 토크가 펼쳐진 가운데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꿀잼 보스'와 제작진의 긴급 회의까지 소집한 충격적인 최저 시청률의 '노잼 보스'가 전격 발표된다고 해 과연 그가 누구일지 그리고 어떤 장면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자신은 더이상 갑갑한 보스가 아니라고 자신하는 보스들 앞에 측근인 '을'들이 등장,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보스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리는 '보스 청문회'가 열리고 역대 보스들의 불꽃튀는 맞대결 또한 예고돼 역대급 꿀잼을 기대하게 만든다.
역대 보스들의 반가운 귀환이 이뤄진 KBS 2TV 설 특집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설 연휴인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