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53
연예

'오징어게임' 허성태, 월드 빌런의 '반전 매력' (SNL 코리아2)

기사입력 2022.01.28 15:5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SNL 코리아 시즌 2'가 호스트 허성태와 함께하는 6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대세로 떠오른 허성태가 오는 29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 6회에 출연한다.

먼저 야외 코너 ‘허블리TV’에서 새내기 유튜버 ‘허블리’로 분한 허성태가 논란과 관심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던 댄스 커버, 감성 브이로그, 룩북 등 각종 화제의 유튜브 영상을 패러디하며 현실 밀착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상하차 로맨스’ 코너에서는 택배 상하차 알바 신입으로 들어온 허성태와 덕평 허브 최고의 베테랑 신동엽이 빚어내는 아찔한 로맨스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것이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빌런, '오징어 게임'의 ‘덕수’ 캐릭터 역시 SNL표로 부활할 예정이다.

생존자들을 위한 술자리에서 어김없이 목숨을 건 랜덤 술게임이 시작되고 ‘눈치게임’부터 ‘산너머산’까지 SNL 크루진과의 숨막히는 콩트 호흡으로 웃음 버튼을 정조준한다. 또 다른 야외 코너 ‘눈 떠보니 로맨스 남주’에서는 허성태가 자신이 초절정 꽃미남인 하이틴 멜로 세계관 속에서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추억 속 멜로 드라마를 무한 패러디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보스의 사생활’에서는 무자비한 조직의 보스가 사실 가족들에게 구박받는 서열 꼴찌 가장이라는 설정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짠내를 오가며 상상초월 반전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정이다.


한편 매주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크루진의 활약 또한 눈길을 모은다. 우선 ‘눈 떠보니 로맨스 남주’에서는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문빈 등이 출연해 허성태를 향한 끝없는 구애와 질투를 쏟아내며 추억 속 로맨스 명대사들을 능청스럽게 재연해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것이다. 코너 ‘오징어 게임’에서는 이정재로 분한 신동엽을 비롯해 ‘한미녀’ 역의 안영미, ‘오일남’ 역의 정이랑까지 작품 속 주요 캐릭터들을 찰떡 같이 소화해내며 남다른 코믹 클라쓰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 뜨거운 화제를 모은 코너 '나는 솔로지옥' 속 각 캐릭터와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며 반가움을 더한다.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디지털대전환위원장과 역대급 인터뷰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열띤 화제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