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 (We Ride)’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Rollin)’댄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한 것에 이어 디지털 싱글 ‘We Ride’의 타이틀 곡 ‘운전만해 (We Ride)’ 뮤직비디오 또한 천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운전만해 (We Ride)’는 80년대 시티 팝 장르를 기반으로 그루브한 비트와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곡으로 권태기를 마주한 오래된 연인 사이의 어색함, 누구나 한 번쯤은 느끼고 경험했을 모두의 흔한 연애 일상을 담아낸 가사로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곡이다.
또한 ‘롤린 (Rollin’)’과 더불어 브레이브걸스의 또다른 역주행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5일 발표된 2021년 멜론 연간 차트 17위에 랭크 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 (We Ride)’ 뮤비는 80년대 레트로 감성이 가득 담긴 소품들과 독특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영상미, 특히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상황 별 4인 4색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운전만해 (We Ride)’ 역주행 후 뮤비 해석으로 의견이 분분해 K팝 리스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작년 초 ‘롤린 (Rollin’)’ 역주행에 성공하고 작년 여름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을 발매하며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작년 멜론 뮤직어워드에서는 핫트렌드상을 수상, 최근까지도 각종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을 이어가며 거침없는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