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37
연예

숀리, 헬스장이 필요없는 '안방헬스' 비법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1.03.05 23:32 / 기사수정 2011.03.05 23:32

온라인뉴스팀press@xportsnews.com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다이어트 전도사' 숀리의 획기적인 운동법 '안방헬스'가 화제다.

5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숀리는 안방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트리플 엑스 운동법 시리즈 '안방헬스'를 소개했다.

이것은 트리플 엑스 운동법, 트리플 원샷 운동법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 집에서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법 중 하나다.

이것의 핵심은 '심장' 이라며 숀리는 "온몸에 혈액을 공급하는 심장이 튼튼해야 혈액순환도 잘되고 체지방도 잘 타게 된다"고 다이어트킹의 초고도 비만 도전자들과 함께 운동하며 느낀 바에 대해 이야기했다.

즉, 심장이 튼튼하면 살도 빠지고 체질도 개선되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뀐다는 것이다. 그에 따라 안방 헬스는 심장이 가장 튼튼한 동물인 원숭이, 호랑이, 표범 등 아프리카 야생 동물들에서 동작에 착안했다고 한다.

단순해 보이지만 1세트 3번씩, 하루 3번만 반복하면 헬스장 필수 코스인 유산소, 근력 운동, 스트레칭까지 가능하여 운동효과를 톡톡히 느낄 수 있다.

이날 샤이니 등 출연진들은 바나나 따는 원숭이 동작, 사자에 쫓기는 얼룩말 동작 등 다양한 동작을 따라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사진 = 숀리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온라인뉴스팀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