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7:57
연예

‘방과후 설렘’ 대거 탈락...현장 눈물 바다

기사입력 2022.01.21 17:54 / 기사수정 2022.01.21 17:54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이 대거 탈락, 현장이 눈물 바다가 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네이버 NOW. 예능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9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학년 내 배틀이 진행, 최종 탈락 연습생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반전의 탈락자가 공개되며 충격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 공개될 탈락자 중에는 예상 밖 인물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현장을 놀라움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최종 탈락자 공개 후, 4명의 담임 선생님들 역시 눈물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으며, 연습생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방과후 설렘’ 9회 방송에서는 데뷔 자리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학년 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로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학년 내 배틀을 바탕으로 30명 중 몇 명의 연습생이 최종 탈락하며, 어떤 학년의 연습생이 탈락하고 어떤 연습생이 반전을 거듭하며 생존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사진 = MBC, 네이버 NOW, '방과후 설렘' 영상 캡처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