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52
연예

영탁, “결혼 상대, ‘자만추’ 원하지만 쉽지 않아”…자만추의 뜻은?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1.19 21: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과 이승철의 만남이 눈길을 끌었다.

19일(수) 밤 9시 20분 첫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가수 영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영탁은 가요계 대선배이자 레전드 이승철과 만남에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너무 가요계 레전드시지 않나”라며 긴장한 이유를 솔직하게 말했다.

“83년생 40세”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영탁. 이에 이승철은 “결혼 안 하냐”라고 직설적으로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영탁은 “나는 ‘자만추’(뜻 :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는 말의 줄임말)를 선호하는데,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이 쉽지 않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술을 좋아하고 술 먹으면 업이 되는 본인의 성향이 염려되어 아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영탁.

하지만 그는 “결혼할 때쯤에는 운전면허를 따야 할 것 같다”라며 운전면허의 필요성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영탁이 ‘신랑수업’을 통해 어엿한 예비 신랑으로 거듭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신랑수업의 주인공들로 출격하며, 스튜디오 MC 김원희-홍현희가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거침없는 참견에 나섰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신랑수업’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