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데뷔를 알렸다.
정예인은 18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Plus n Minus’ iMessage Teaser(플러스 앤 마이너스’ 아이메시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예인은 LA 거리를 거닐며 여유를 즐기고 있다. 꾸밈없는 모습으로 특유의 발랄함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 정예인은, 이어 누군가와 주고 받는 메시지를 통해 1월 25일 자신의 음반이 발매됨을 알렸다.
LA의 밝은 햇살과 어울리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정예인과, 그와 어우러진 'Plus n Minus'의 기분 좋은 멜로디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정예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그동안의 활동으로 입증한 보컬 실력과 밝고 자유로운 20대의 에너지를 담은 음악으로 정예인만의 매력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의 가능성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예인의 첫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