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5:43
연예

최우식♥김다미 로맨스 UP…장범준, ‘그 해 우리는’ OST 참여

기사입력 2022.01.18 08:3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범준이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열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장범준이 참여한 ‘그 해 우리는’의 열 번째 OST ‘행복하게 해줄게’가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행복하게 해줄게’는 장범준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나섰으며, 특유의 위트와 센스가 잘 드러나는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7일 방송된 13회 웅(최우식 분)과 연수(김다미 분)의 데이트 장면에 처음 등장하며 극에 재치와 분위기를 상승시켰다. 

장범준은 ‘행복하게 해줄게’를 작업하며 극 중 두 주인공의 연애서사를 바라보고 연인들의 만남과 이별, 희로애락 등 연애의 복잡한 면을 유쾌한 가사에 담아냈다. 장범준의 매력적인 음색과 함께 사랑을 시작하는 싱그러운 연인들의 부푼 마음과 순수한 설렘을 중독성 짙은 멜로디로 표현했다.

‘그 해 우리는’의 이번 OST ‘행복하게 해줄게’ 또한 극의 분위기와 감성을 톡톡히 살리며 웅과 연수를 비롯한 ‘그 해 우리는’의 인물들, 그리고 우리 청춘들의 사랑을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장범준이 참여한 ‘그 해 우리는’ 열 번째 OST ‘행복하게 해줄게’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