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12
연예

이주우,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 "전폭적인 지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1.18 07:12 / 기사수정 2022.01.18 07:1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이주우가 에코글로벌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8일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최근 당사가 이주우 배우와 좋은 인연으로 만나 전속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이주우 배우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찾아올 이주우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가수 산이의 ‘아는사람 얘기’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한 이주우는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쉿! 그놈을 부탁해’ 등 다수의 작품에서 완성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나아가 뷰티, 가전제품 등의 다양한 광고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와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을 통해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주우는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오수재(서현진 분)의 어소(assoiate) 변호사 송미림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송미림은 흥분하면 거친 말과 행동이 불쑥 튀어나오는 성격이지만, 틈틈이 국선변호인 일도 맡아서 하는 순수한 면을 지닌 인물로 또 한 번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이주우 배우의 눈부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에코글로벌그룹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