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26
연예

이찬원 팬클럽, 지역 아동센터에 간식 기부 실천…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2.01.15 08:1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지역 아동센터에 간식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1월 13일,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부천관내 지역아동센터 돌봄교실에 이찬원이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GS25에서 출시한 '찬또위치'와 초콜릿 음료 620개를 직접 전달했다.

그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돌봄교실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뚝 끊겼다는 소식을 들은 것이 계기가 되어 기부를 결심했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골목마다 직접 배달까지 하며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했다.



이찬원 팬클럽은 많은 양의 간식을 전달하며 “작년에도 치킨 기부를 진행했다. 날씨는 추웠지만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선행을 베푸는 가수 이찬원을 본받아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찬원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많은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이찬원은  10월부터 진행된 첫 번째 팬 콘서트 ‘찬스 타임’ 서울, 부산, 울산,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콘서트를 성료했다. 그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 ‘원 모어 찬스(ONE MORE CHAN’S)’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