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1:23
경제

토마토도시락, 신학기 학교 주변서 '손님맞이' 한창

기사입력 2011.03.03 16:50 / 기사수정 2011.03.03 16:50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신학기를 맞아 모처럼 대학가가 활기를 띠고 있다.
 
겨우내 꽁꽁 얼었던 캠퍼스 전경과 거리는 학생들로 북적이고 주변의 음식점이나 카페도 식사시간이면 빈자리를 찾아보기 힘들다.
 


특히 학생들은 다음 수업을 시작하기 전 간단하고 푸짐하게 하기를 채우기 위해 바쁘다.
 
최근 대학가에 학생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는 도시락전문점들이 속속 등장,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도 그 중 하나.
 

이곳은 몸에 좋은 웰빙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도시락전문점으로, 도시락창업 시장 내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토마토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이 으뜸으로 치는 것은 바로 고품질 메뉴다.
 
약 70여 가지에 이르는 시리즈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메뉴형태와 가격대, 고객연령층 별로 나눠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또한, 브랜드명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토마토를 연상시키는 '레드' 색상으로 매장을 꾸며 입맛을 돋우고 있으며 멀리서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주목성이 강점이다.
 
토마토도시락을 찾은 한 학생은 "공강 시간이 짧아 식사시간도 짧은 편인데 주문과 동시에 바로 푸짐하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 자주 찾는 편"이라며 "매장 분위기도 밝고 화사해 테이크아웃보다 홀에서 직접 먹을 때가 많다"고 전했다.

 
가격대도 다양하다. 주 고객이 학생이나 직장인 등 지갑사정이 얇은 이들이 대부분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저가의 도시락부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도시락까지 갖췄다.
 
이 모든 경쟁력은 신생브랜드인 토마토도시락이 도시락프랜차이즈시장에서 도시락창업, 분식집 창업으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비결이 되고 있다.
 
한편, 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2011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는 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1688-454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토마토도시락]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