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2:37
연예

'백종원♥' 소유진, 삼남매와 스키 캠프..."스키의 맛을 봤군"

기사입력 2022.01.11 15:40 / 기사수정 2022.01.11 15:4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 기자) 소유진이 스키를 타는 삼남매의 모습을 공개했다.

배우 소유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들은 집에 와서도 계속 신이 났고 엄마는 집에 와서 몸살이 났다ㅎㅎ #용평리조트 #1박2일 #스키레슨 #겨울방학즐기기"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백종원♥소유진 부부의 자녀 용희, 서현, 세은이 스키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분홍색 스키복을 입은 막내 세은은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스키를 타고 썰매타기를 즐긴다. 용희, 서현은 능숙하게 스키를 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소유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1박 2일 스키캠프 불태웠다아~ 담엔 2박 3일로 오자!"라는 글과 함께 삼남매의 사진을 게재했다. 알록달록한 스키복을 입은 삼남매는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이를 본 가수 황혜영은 "옴뫄야 울 공주님들이 스키의 맛을 맛봤군"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화가 김현정을 비롯한 네티즌들은 "최고의 엄마", "아이들이 너무 잘 탄다", "나도 스키강습 같이 갔다가 몸살 났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감을 표했다.

한편, 소유진은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결혼, 슬하에 아들 용희 군과 딸 서현, 세은 양을 두고 있다. 연극 '리어왕'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소유진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