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8
연예

강재준, ♥이은형 향한 디스 "저렇게 생긴 여자랑…" (코빅)

기사입력 2022.01.10 09: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남다른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강재준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10주년 맞이 특집 2탄에 출격해 역대급 웃음 대잔치를 꾸몄다.

이날 강재준은 결혼 장려 코너 '2020 슈퍼차 부부'에 출연하며 ‘뼈그맨’다운 면모를 뽐냈다. 홍윤화와 '꽁냥 꽁냥 부부'로 등장한 강재준은 실제 부부인 이은형을 두고 "저렇게 애봉이처럼 생긴 여자랑 결혼했으면 어쩔 뻔 했냐"고 말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매 대사 시작부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 강재준은 거듭 아내 이은형을 향한 디스 아닌 디스를 내뱉었다. 강재준은 홍윤화와 차진 호흡으로 실제 부부 못지않은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강재준은 홍윤화에게 "오늘 밤 너에게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면서 '상남자' 면모를 발산, 이은형의 구박을 자아내기도 했다. 뒤이어 박준형-김지혜 부부가 출연하면서 강재준의 존재감을 더욱 빛나게 했다. 선배 코미디언 부부인 박준형-김지혜는 "10년 동안 꽁냥꽁냥하는 부부가 있다"면서 웃음을 유발했다.

이처럼 강재준은 코너의 중심을 도맡아 웃음을 확실하게 책임지면서 '뼈그맨' 역할에 충실했다. 아울러 리액션 감초로 분위기를 확실하게 아우르며 안방극장의 유쾌함을 도맡았다. 강재준의 주옥같은 한 마디 한 마디에 관객들은 연신 박수치며 환호를 전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