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2:28
연예

‘뮤직뱅크’ 트라이비, 해피 바이러스 ‘바바송’…상큼 에너지

기사입력 2022.01.07 19: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새해 시작과 함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국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라이비는 핑크 컬러의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보여왔던 강렬한 매운맛이 아닌 상큼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였고, 흥겨운 멜로디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트라이비는 러블리한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표정 연기와 다양한 제스처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고, 두 팔을 위와 옆으로 흔들며 스텝을 밟는 포인트 안무와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한국 시각으로 지난달 17일 공개된 ‘바바송’ 뮤직비디오는 단기간 내 1000만 뷰 점령에 성공하며 글로벌 인기를 보였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