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9
연예

필라테스 하는 영탁→김준수 맨몸 샤워...'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1.07 17:11 / 기사수정 2022.01.07 17:11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김찬우, 김준수, 영탁, 이승철의 일상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인 출연진들이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36년 차 국민가수 이승철을 비롯해 ‘반백살 피터팬’ 김찬우, ‘한류 대통령’ 김준수, ‘국민 예비사위’ 영탁이 ‘신랑수업 수강생’으로서 자신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유부녀 인생선배’ 김원희, 홍현희가 이들의 삶을 지켜보는 스튜디오 MC로 활약한다.
 
‘신랑수업’이 수강생 4인방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6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본격적인 신랑수업에 나서는 김찬우, 김준수, 영탁의 좌충우돌 라이프와 이들을 유부남의 세계로 이끌고 싶은 ‘맏형’ 이승철의 모습이 담겼다.

김준수는 “아직 신랑수업은 어색한 김준수”, 영탁은 “만으로 39세, 가수 영탁”이라며 자기소개에 나섰고, 김찬우는 “50년 넘게 신랑수업을 준비 중”이라며 짠내나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헬스장에서 ‘쇠질’을 하는 김찬우의 모습이 담겼다. 김준수는 “남자로서, 인간으로서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을 채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연습실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맨몸 샤워’ 장면까지 깜짝 공개된다고. 이어 필라테스 수업에 열심히 임하는 영탁의 일상이 공개된다. 단체 화보 촬영장에서 이승철이 “너넨 결혼 안 했지?”라고 묻는 모습으로 티저는 끝을 맺는다.

제작진은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김준수와 김찬우, 영탁이 ‘대부’ 이승철과 ‘희자매’(김원희, 홍연희)의 도움을 받아 좋은 신랑감으로서 한 단계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요즘 남자’들의 라이프와, 이들의 멋진 남자 되기 프로젝트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9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채널A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