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31
연예

이예준, 신곡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9일 발표…짙은 이별 감성

기사입력 2022.01.04 11: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예준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예준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발매한다.

신곡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짙은 그리움과 이별의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빈티지하고 따뜻한 사운드 디자인으로 사랑했던 그때를 그리는 그리움과 미처 다 비우지 못한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를 기반으로 탄탄한 가창력, 섬세한 감정 표현, 짜릿한 고음까지 고루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이번에는 담담한 목소리로 이별을 노래했다.

이예준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 그리워' 이후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그 사이 더 깊어진 감성과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도 관전 포인트다.

'그리워 그리워' 발매 후 이예준은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에 등극, 4연승을 기록하며 장기 집권을 펼쳤다. '복면가왕'을 통해 믿고 듣는 노래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선곡을 아우르는 면모까지 입증한 이예준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그간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그리워 그리워'의 음원 차트 롱런을 이끈 이예준은 2022년에도 명품 발라드 보컬리스트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예준이 가창한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이예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