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하성운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OST를 가창한다.
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 3 - 너라는 꿈’은 꿈처럼 다가와 평범하던 삶을 설렘으로 만들어준 연인에게 더욱 다가가고 싶고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하성운의 감싸주는 듯한 따뜻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곡은 지난달 28일 4회 방송분에서 사월 초파일 축제의 아수라장 속에서 로서(이혜리 분)와 남영(유승호)이 손을 잡고 도망가는 장면에 삽입되며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케이팝 팬들에게도 큰 화제를 일으키며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하성운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뛰어난 음색과 감성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단단히 굳히며 국내외 케이팝 팬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경우의 수’, ‘여신강림’, ‘더킹’, ‘그 해 우리는’ 등 인기 드라마 OST로 극중 인물들의 스토리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다시 한번 OST 강자로서 활약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로 흡인력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월화극 1위를 굳게 지키고 있다.
사진=㈜블렌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