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50
연예

MC몽, 데뷔 20주년 콘서트 성료…소유→허각 라인업

기사입력 2022.01.01 14: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MC몽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C몽은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를 개최했다.

MC몽은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를 오픈한지 하루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그만큼 그는 추억의 명곡부터 신곡까지 들려주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MC몽은 서태지의 'Come Back Home'에 이어 지난 2019년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인기' 무대로 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어 '사랑범벅', '눈이 멀었다', '무인도', '서커스', '드라마', 'I Love U, Oh Thank U' 등 다양한 히트곡의 무대를 펼치며 데뷔 20주년을 총망라했다.

특히 MC몽은 화려한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날에는 이날 발매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 (다크 홀)'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의 피처링을 맡은 제이미와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음원을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소유가 등장해 MC몽과 '너에게 쓰는 편지'를 부르며 달달한 음색을 선보였다. MC몽은 소유가 참여한 미발매곡 '깨우지마'도 최초로 무대에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제이미와 소유는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개인곡 무대까지 펼치며 관객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했다.


효린은 자신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MC몽의 '거북이'를 열창해 몰입감을 높였다. 허각은 MC몽과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을 선곡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드러냈다. 쿠잉은 양일간 무대에 올라 자신이 피처링한 'Dark Hole' 수록곡 '아이스크림' 무대를 장식했다.

이처럼 MC몽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MC몽의 남다른 퍼포먼스 역량과 센스 넘치는 입담까지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데뷔 20주년 공연을 완성했다.

MC몽은 'Dark Hole' 수록곡들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음악과 공연 모두 팬들을 만족시키며 2021년을 마무리했다.

MC몽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밀리언마켓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