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6
연예

최예빈,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서범준과 막내 커플

기사입력 2021.12.31 11:42 / 기사수정 2021.12.31 11:4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최예빈이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토일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최예빈은 극 중 파티셰를 꿈꾸며 상경한 청춘 나유나 역으로 분한다. 제빵학원을 다니며 열심히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까지 겸하는 그녀는 아르바이트 동료이자 이가네 막내 이수재(서범준 분)와 시작은 동료애였지만 수재의 집안 프로젝트에 휘말리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펼치게 되는 인물이다.

앞서 데뷔작인 SBS ‘펜트하우스’에서 복잡다단한 내면의 하은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최예빈은 이후 카카오TV ‘러브 앤 위시’에서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고등학생 손다은 역으로 한 차례 연기 변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렇듯 서서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막내 커플로 활약하며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현재는 아름다워’는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