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순백의 비주얼로 돌아온다.
김요한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Chic – B’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차례로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 속 김요한은 올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아우라를 드러내며 단숨에 시선을 장악했다. 특히 화이트 컬러감은 흑발과 짙은 눈썹, 진한 이목구비와 뚜렷한 대비를 이뤄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김요한은 깊이감 있는 눈빛을 더해 묵직한 카리스마와 한층 무르익은 시크함을 드러냈다. 살짝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링과 은은하게 드리운 빛 또한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해 ‘Illusion’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를 포함해 ‘SELFISH (셀피쉬)’ ‘저공비행 (Landing On You)’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파워풀한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김요한은 ‘Illusion’으로 그만의 무한한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오롯이 발휘하며 또 한번 올라운더란 수식어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김요한의 ‘Illusion’은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