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히트곡 '썸데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동희가 '쇼윈도:여왕의 집' OST를 통해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섰다.
김동희가 가창에 참여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Part.5 '나만'이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나만'은 사랑에 버림받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김미경과 이소원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또 기타의 방인재와 베이스의 김예일이 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쇼윈도:여왕의 집'의 OST는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하동균의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앞으로 발표되는 음악들 또한 극에 몰입도를 높여주며 듣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사진=Studio M-La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