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MC몽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MC몽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 (다크 홀)'의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MC몽이 블랙 의상을 입은 채 새롭게 편곡된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피처링을 맡은 제이미도 등장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애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는 프리뷰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됐음에도 MC몽과 제이미의 호흡이 돋보인다. MC몽의 강렬한 래핑과 제이미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화려한 카메라 워크와 웅장한 스케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헬리콥터가 등장하는가 하면, 대형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지난 2010년 발매된 '죽을 만큼 아파서'는 애절한 멜로디와 절규하듯 뱉어내는 MC몽 특유의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발표 당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이번 리메이크곡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C몽의 이번 앨범에는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부터 'Drama (Feat. 거미)', '기도 (Feat. 이영현)',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Bubble Love (Feat. 솔라 of 마마무)', '아이스크림 (Feat. 쿠잉)'까지 새롭게 재탄생한 명곡들이 담겼다.
MC몽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주년을 기념해 준비해오던 앨범과 공연이 코로나19 상황으로 미뤄지면서 올해 조금 늦어진 20주년 앨범을 선보이게 됐다.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1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밀리언마켓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