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미스트롯2' 첫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2022년 1월 포문을 연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첫 공연은 제주도에서 개최되며, 코로나로 인해 진행되지 못했던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제주도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릴 '미스트롯2' 2022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뛰어난 실력과 남다른 매력으로 전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은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무대를 꾸민다.
포문을 열 전국투어 콘서트 제주도 공연은 1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진행되며 제주도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3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오감을 사로잡았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1월 14일 발매된 '미스트롯2' TOP4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들을 감상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멤버들이 대중에게 선보이는 첫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있으며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콘서트이자 '미스트롯2' 첫 콘서트로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열렬한 기대를 받고 있다.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국내 최대 공연 제작 배급사 아츠로와 함께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은 오는 1월 제주도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연이어 펼쳐지며 그동안 전국 곳곳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도 공연은 오는 1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열린다.
사진=아츠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