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1:26
연예

전효성, '꿈꾸라' DJ 하차 "갑작스러운 이별 아쉬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2.27 09: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꿈꾸라' DJ 하차 소식을 전했다.

전효성은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DJ에서 하차한다.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전효성은 차기작과 스케줄 병행이 어려워 고심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

전효성은 “조금 갑작스럽지만, 이별을 하려니 너무 아쉽다”라며 “친구처럼 매일 밤을 함께했던 순간들 마음속에 잘 담아두고, 남은 시간 동안 더 즐겁게 못다 한 이야기 나누면서 아쉬움을 달랬으면 좋겠다”라고 DJ 하차 소식을 전했다.

전효성은 ‘꿈꾸는 라디오’ 역사상 12년 만의 첫 여성 DJ로 발탁되어 지난해 5월부터 약 1년 8개월 동안 청취자들과 만나왔다. '퀴즈! 음악중심’, ‘OO 강림‘, ‘고막 데이트’ 등 다양한 코너에서 특유의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오는 24일 마지막 보이는 라디오로 청취자들을 만나며, 2022년 1월 2일까지 방송된다.

한편 전효성은 DJ로 활동하며 2021 한복 홍보대사, SBS Plus ‘나는 솔로’ MC,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개막식 사회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온 그가 향후 배우로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된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