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20:30
연예

백종원 "감자껍질 버리지 마세유"…즉흥 감자 껍질 요리 공개 (백종원클라쓰)

기사입력 2021.12.26 16: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백종원 클라쓰'에서 백종원의 듣도 보도 못한 신메뉴 개발 현장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요리 아이디어 뱅크 백종원이 즉흥적인 감자 껍질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야외로 나간 백종원은 본 요리에 들어가기 전 솥뚜껑 프라이팬을 길들이기 위해 남겨진 감자 껍질을 볶기 시작했다.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온 새내기들이 "이거 먹어요?"라며 반신반의하자 갑자기 실험정신이 발동한 백종원은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볼까요?"라면서 예정에 없던 즉흥 감자 껍질 볶음 요리를 시작했다.


버려질 뻔했던 감자 껍질에 백종원의 손길이 닿자 점점 요리로서의 면모를 갖춰 갔고 다양한 재료들의 첨가로 꿀맛 비주얼을 보이면서 새내기들은 군침을 흘렸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보는 감자 껍질 볶음을 한입 먹은 새내기들이 바삭바삭한 식감과 진한 감자의 맛에 진심 리액션을 터트리자 백종원은 "앞으로 껍질 버리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감자 껍질의 재발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종원표 감자 껍질 볶음 레시피는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백종원 클라쓰'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