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38
연예

효린, 왓챠 음악 예능 ‘더블트러블’ 출격…올라운더 행보 주목

기사입력 2021.12.24 07: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효린이 ‘더블트러블’에 출격한다.

효린은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트러블’ 출연한다. 효린은 이날 방송에서 팔색조 매력부터 출연 아티스트들과 다채로운 듀엣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효린은 직접 프로듀싱 진행 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다진 바, 첫 OTT플랫폼 음악 예능 출연을 통해 독자적인 행보를 입증한다. 또한 새로운 도전과 한계없는 스펙트럼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힐 전망이다. 

또 효린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보일 것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전하며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면모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효린은 지난 22일 효린표 크리스마스 캐럴 ‘아하(A-Ha)'를 공개했다. 김이나 작사가와 프로듀서 로코베리와 작업, 효린의 실제 성격을 모티브로 사랑에 관한 달콤한 마음을 담아냈다. 청량한 보이스와 낭만적인 스토리, 여름을 담아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24일 첫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트러블’은 가요계 대표 아이돌들이 사고 칠 수 있을 것 같은 파트너를 찾아 최고의 듀엣 무대를 만드는 음악쇼로 남녀 아이돌 10인이 ‘더블트러블’ 자리를 놓고 펼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한편, 효린은 컴백곡 ‘아하(A-Ha)’를 통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 활동으로 꾸준한 소통을 이을 것을 알렸다.

사진=브리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