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08
연예

베리굿 출신 고운, '3.5교시' OST 부른다…'Timeless' 공개

기사입력 2021.12.23 17:1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베리굿 출신 고운이 ‘3.5교시’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고운이 가창으로 참여한 웹무비 ‘3.5교시’의 두 번째 OST ‘Someday, Somewhere’(‘썸데이 썸웨어’)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Someday, Somewhere’는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의 선율과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고운의 깨끗하고 맑은 음색이 더해지면서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한 노래다. ‘3.5교시’의 음악감독인 나의현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럼블피쉬의 ‘으라차차’ ‘I GO’ ‘스마일 어게인’ 등을 작사한 정진선이 참여하면서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운은 베리굿으로 활동 당시 메인보컬로서 감성적이면서도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인기를 모았던 멤버다. 그룹 해체 후에도 고운은 OST 가창 섭외 인기 리스트에 오를 뿐 아니라, 음반 관계자들의 주목을 모으며, 솔로 가수로 발 돋음 하고 있다.

‘3.5교시’는 어느 명문 고등학교의 3교시와 4교시 사이, 시간이 10배 느리게 흘러가는 3.5교시에서 벌어지는 학생들의 비밀스러운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판타지 로맨스 웹 영화다.

2021년 경기 문화 콘텐츠 진흥원의 ‘뉴미디어 콘텐츠 방송 영상 제작 지원’ 사업 선정작이기도 한 ‘3.5교시’는 가수 겸 배우 김우진을 비롯해 걸그룹 위클리의 조아, 배우 임지섭, 송영규, 강별 등이 열연을 펼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3.5교시’는 17일부터 한 달간 티빙(TVING)에서 독점 공개돼 방영 중이다.

사진 = 써니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