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의 ‘바바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트라이비의 ‘바바송(The Bha Bha Song)’ 뮤직비디오가 23일 조회 수 1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한국시각으로 지난 17일 트라이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바송’ 뮤직비디오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밝아지는 비비드한 색감의 다채로운 배경과 트라이비 멤버들의 7인 7색 러블리 비주얼, 영상 곳곳에 자리 잡은 애니메이션 속 세 캐릭터 그리즈·판다·아이스베어의 존재감 등이 어우러지며 글로벌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바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조회 수를 늘려갔다. 이어 단기간 내 1000만 뷰 점령에 성공하며 글로벌에서도 충분히 통하는 트라이비의 저력을 입증했다.
‘바바송’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음악감독 앤디 스터머(Andy Sturmer)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했으며 쉽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펑키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앞서 발매한 싱글 2장과 미니앨범으로 시그니처와도 같은 ‘매운맛’ 계보를 이어온 트라이비는 ‘바바송’으로 귀엽고 러블리한 ‘달콤한 맛’ 계보도 새롭게 열며 다채로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만날 예정이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