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02
연예

'돌싱글즈2' 이창수, 경찰 걸고 고소?→"이성 잃었다" 사과 [전문]

기사입력 2021.12.22 18:3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MBN '돌싱글즈2' 일반인 출연자 이창수가 네티즌들을 고소하겠다는 글을 올렸으나 여론이 좋지 않자 뒤늦게 사과했다.

이창수는 22일 디시인사이드 '돌싱글즈 갤러리'에 "안녕하세요 '돌싱글즈2'에 출연하고 있는 이창수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창수는 "지난주 방송이 나간 뒤 갤에 들어왔더니 저희 아버지에 대한 심한 욕을 한 글들이 보여 저도 모르게 이성을 잃었던 것 같다. 저도 모르게 공과 사를 구분 못하고 제 직책을 밝히고 사이버팀 운운하며 과격하게 글을 썼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제가 경솔하고 실수했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제가 작성한 글을 보신 대다수의 선량한 갤러리분들은 저로 인해 기분이 많이 상하셨다는 생각에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올린다"며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고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창수는 19일 '돌싱글즈2' 방송 이후 부친과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글이 올라오자 '법적 절차를 밟겠다'며 경고성 글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직업인 경찰관을 거론하며 협박성 어조를 드러내 논란을 불렀다. 

당시 네티즌들은 "아버지에 대한 분노는 이해가 가지만 공무원이 경찰 인생을 걸고 고소하겠다는 표현은 너무 심하네요", "어디 감히 공권력에 대든다는 건가?", "창수씨 이렇게 욱하는 사람이었나요? 본인 직급과 직장까지 걸고 사리분별 못하네요"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19일 방송된 '돌싱글즈2'에서는 이창수의 재력가 아버지가 찾아와 이창수와 김은영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돌싱글즈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다음은 '돌싱글즈2' 출연자 이창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돌싱글즈2에 출연하고 있는 이창수입니다.

제가 저번주 방송이 나오고 난 이후에 디씨갤에 들어왔더니 저희 아버지에 대하여 심한 욕을 한 글들이 보여 저도 모르게 이성을 잃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공과 사를 구분못하고 제 직책을 밝히고 사이버팀 운운하며 과격하게 글을 썼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제가 경솔하고 실수했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제가 작성한 글을 보신 대다수의 선량한 갤러리분들은 저로 인해 기분이 많이 상하셨다는 생각에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올립니다.

다시한번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고 사과드립니다.

사진 = MBN '돌싱글즈2' 캡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