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10
게임

던전앤파이터, 새학기 맞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2.25 10:5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신학기를 맞아 3월 24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2주간은 게임에 접속 후 사냥을 즐길 시 소진되는 피로도를 10 이상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 유저에게는 '게임 코인', '패왕의 계약', '레테의 계약', '레미의 손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지난 주 새롭게 도입된 신 이계(異界) 던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계던전의 보스 중 하나인 '바칼'을 깜찍하게 형상화한 '바칼 크리쳐'를 계정 당 1회에 한해 한 달 동안 모든 유저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4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던파 유저를 게임에 접속하게 만들면 두 명 모두에게 캐릭터의 레벨을 한 단계 상승시켜주는 '1레벨 상승권'을 제공한다.

네오플에서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새 학기를 맞이해 던파 유저분들께 많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던파와 함께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더욱 즐겁고 유쾌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