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31
연예

3년 3개월 만에 뭉친 원어스X원위, 성장한 겨울 감성 'STAY'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12.21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 원위(ONEWE)가 신곡 'STAY'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전달했다.

RBW 형제 그룹 원어스, 원위의 디지털 싱글 'STAY'(스테이)의 뮤직비디오가 21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데뷔 전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를 통해 선공개됐던 'STAY'. 원어스, 원위는 팬들이 기다리던 'STAY'를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겨울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2018년 9월 발매했던 디지털 싱글 'LAST SONG'(라스트 송) 이후 3년 3개월 만에 협동 싱글을 발매하는 두 그룹은 한층 성장한 보컬과 감성을 자랑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한 원어스, 원위의 끈끈한 우애가 엿보인다.

'STAY'는 겨울이 오면 잊지 못하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그간 원위가 보여준 안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목소리와 화려하고도 섬세한 원어스의 목소리가 만나 설레는 한겨울 고백송을 탄생시켰다.

특히 "Stay with me Here I am / 곁에 머물러줘 / 이렇게 하얀 눈 내리면 왜 그리워질까 / Still with U / 아직도 너와의 약속을 잊지 못해 / 너에게 닿을 수 없는 나의 노래" "Snowing in my heart / 차가워진 내 마음 녹여줄래 / Forever in my Dream / 언제나 네 자리를 비워둘게"라는 가사로 그리움과 애틋함을 표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모습의 원어스, 원위가 담겼다. 함께 뛰어놀고 노래하는 11명의 소년들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서로의 빈 자리를 느끼는 원어스, 원위의 모습이 애틋하면서도 애절해 보이기도 했다.

한편, 원어스X원위의 합동 싱글 'STAY'는 21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