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26
연예

성시경, 정해인·지수 주연 '설강화' OST 가창…오늘(18일) 발매

기사입력 2021.12.18 16: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성시경이 JTBC ‘설강화’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성시경이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연출 조현탁 / 극본 유현미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이하 ‘설강화’)’의 첫 번째 OST ‘곁에 있어준다면’이 1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곁에 있어준다면’은 누군가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는 곡이다. 포근한 피아노 리프 사운드를 시작으로 성시경의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이스가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을 이끌어간다.

때로는 곁에 있는 존재가 깊은 위로를 주고 힘찬 발걸음을 다시 내디딜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설강화’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성시경은 독보적인 소울과 음색을 통해 극 중 인물들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설강화’의 로맨스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성시경은 깊은 보이스로 혹한의 시기에 운명적으로 피어나는 한줄기 청춘의 로맨스를 세밀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정해인 분)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지수)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곁에 있어준다면'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제공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