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1
연예

빅뱅, 신곡 '투나잇' 공개 하자마자 '올킬' 기염

기사입력 2011.02.24 11:26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돌아온 다섯 남자 빅뱅이 여전히 건재함을 드러냈다.

2년 3개월 만에 공개된 발표한 빅뱅의 신곡 신곡 '투나잇(TONIGHT)'은 24일 자정 공개하자마자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빅뱅의 '투나잇(TONIGHT)'은 일렉트로니카 비트에 어쿠스틱 기타의 애잔한 사운드가 곁들어진 곡으로 가요에서는 듣기 어려웠던 세련된 사운드 질감이 인상적이다.

오랜 기간 솔로 활동을 해왔던 다섯 멤버의 랩과 보컬이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일관된 정체성을 표현하며 실력파 그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외에도 일본 싱글 앨범에 수록됐던 '썸바디 투 러브(Somebody To Love)'와 강렬한 록 사운드가 인상적인 '왓 이즈 라이트(What is right)' 등 미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실시간 차트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빅뱅'의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음악 사이트 관계자는 "24일 자정에 공개된 빅뱅의 새 앨범 '빅뱅 이즈 백(BIGBANG IS BACK)'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폭발적인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며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며 "긴 공백기간과 멤버들의 솔로 활동이 오히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한 빅뱅은 오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빅뱅 ⓒ 소리바다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