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29
연예

안은진, “‘한 사람만’ 시청률 10% 달성 시 레드벨벳 춤 출 것” (라디오스타)

기사입력 2021.12.15 22:52 / 기사수정 2021.12.16 00: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디오스타’ 안은진의 시청률 공약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장현성, 김정민, 안은진, 김경남과 함께하는 ‘내 이름을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중 안은진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검사내전'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까지 매 작품마다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선 배우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로 분해 엉뚱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런 그는 “바로 차기작 촬영에 들어가 인기 실감을 못하고 있다”라며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한 사람만’을 홍보했다.

‘한 사람만’은 ‘최고의 이혼’으로 섬세한 감정 묘사에 탁월함을 입증한 문정민 작가와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그 남자의 기억법’ 등을 통해 로맨스 서사를 독특한 영상 화법으로 풀어내는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오현종 감독, 그리고 제작사 키이스트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2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안은진은 “우리 드라마에 레드벨벳 조이(배우 박수영)이 출연한다”라면서 “시청률 10%를 달성하면 레드벨벳 춤을 추겠다”라고 공약했다.

이러한 그의 깜짝 공약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