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55
게임

T1, ‘미리 크리스마스LoL’ 대전 실시…울프·갱맘·프로즌 화려한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21.12.15 13:4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틸시리즈와 T1 프로게임단이 만나 크리스마스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15일 스틸시리즈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T1 프로게임단과 함께 ‘스틸시리즈×T1 미리크리스마스 LOL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오후 7시부터 실시되며 트위치 T1 esports  채널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대전은 스틸시리즈 헤드셋과 마우스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아크티스’(Arctis)와 ‘프라임(Prime)’ 2개 팀으로 나뉘어 열띤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소우릎(서현석)’,‘프로즌(김태일)’,찬우정, 코뚱잉, 막내현진, 박사장, 저라뎃, 김민교, 이상호, 오뀨 등으로 전 프로게이머 및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중개진 라인업도 화려하다. 유쾌한 입담의 신일 캐스터와 T1 프로게임단 소속  크리에이터 '울프(이재완)과 '갱맘(이창석)이 해설로 참여하여 경기의 재미와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이벤트로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전 전날인 15일까지 진행되며 ‘아크티스 팀’과 ‘프라임 팀’ 중 승리할 팀을 예측하여 적고, 각 라운드별 승패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측 결과에 따라 ▲황금손 상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프로 와이어리스 (1명, 50만원 상당) ▲아차상 스틸시리즈 프라임 유선 게이밍 마우스 (5명) ▲참가상 T1 한정판 에디션 굿즈 (후드티, 키링 각 10명) 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대전이 진행되는 이벤트 당일에는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의 승리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인플루언서를 응원하는 댓글을 캡처한 이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스틸시리즈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많은 소비자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틸시리즈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e-스포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스틸시리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