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2:50
연예

다비, '이 노래가' MV 티저 공개…아날로그 감성 가득

기사입력 2021.12.13 13: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믿고 듣는 감성 보이스로 컴백한다.

13일 정오 다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1 Re:new’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돼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부터 아련한 눈빛의 다비까지 공개돼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아날로그 감성의 영상은 따뜻하지만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비의 “I Love You”(아이 러브 유) 가사로 끝난 영상은 달콤한 목소리와 함께 깊은 여운을 남겼고, 마지막에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인 ‘이 노래가(Regret)’가 공개돼 완곡을 향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울림을 선사한 다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힐링 보이스로 올겨울을 물들일 전망이다.

앞서 다비는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은 새 앨범 타이틀 ‘?=1 Re:new’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아우라를 풍기는 티저 사진을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15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14일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DAVII’S ROOM’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를 통해 눈도장 찍은 다비는 자신의 앨범 활동을 비롯해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SHE’S FINE’ 등 헤이즈의 히트곡들을 공동 프로듀싱했으며,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여자)아이들 소연 등 앨범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뛰어난 보컬과 섬세하고 세련된 재즈 피아노 연주, 자신만의 독보적 감수성으로 ‘천재 뮤지션’으로 자리매김 중인 다비의 ‘?=1 Re:new’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다비(DAVII) 티저 영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