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1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미공개 에필로그…전종서·손석구, 유쾌한 타투 이야기

기사입력 2021.12.13 11:13 / 기사수정 2021.12.13 11: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관객들의 열띤 호평에 힘입어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은 새하얀 눈이 내리는 어느 겨울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자영과 우리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티격태격하던 중 무언가 떠오른 듯 "사귀자"라는 뒷덜미의 타투를 자영에게 꺼내 보이는 우리. 과거 둘만의 추억을 쌓던 놀이공원에서 고백인 듯 아닌 듯 자영이 장난스럽게 그린 낙서를 잊지 않고 타투로 새기며 자영을 향한 진심을 어필하는 우리의 모습은 어딘가 어설프면서도 순수한 4차원 매력으로 간질간질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서로를 마주본 자영과 우리가 다정한 눈빛과 함께 환히 미소 짓는 모습은 전종서와 손석구의 사랑스러운 로맨스 조화를 재확인시키며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쿠키 영상 용도로 촬영했던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은 영화에서는 열린 결말을 위해 사용되지 않은 장면으로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