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드디어 2011년 창업시즌이 시작됐다.
창업시즌을 맞아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창업박람회가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박람회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대전창업산업박람회이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며 '창업정보 창업기회, 한꺼번에 잡자!'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외식관 △인터넷통신관 △교육정보관△소호 및 무점포창업관 등으로 고루 분포하게 하여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응용산업과 관련한 고부가가치의 신 업종 신제품 등을 적극 발굴하는데 초점이 맞춰질 전망이다.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토마토 아저씨 부스 모습
따라서 이번 박람회에 참가키로 한 토마토아저씨는 박람회를 통해 직접적인 마케팅은 물론 그동안 소외됐던 예비창업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전망이어서 충청지역 및 대전지역에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토마토아저씨는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여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 물의 특제소스를 개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전통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며 퀄리티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하는 토마토아저씨는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덕분에 고객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란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토마토아저씨는 지난 2010년에 열린 대전창업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스파게티&스테이크 전문점 '토마토아저씨' 부스에 다른 브랜드에 관심이 있던 예비창업자들까지 모두 모여 토마토아저씨의 사업설명회를 들으며 토마토아저씨만의 매력에 빠지게 했던 기억을 이번 박람회에서 되살린다는 계획이다.
토마토아저씨는 체계적인 가맹점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이 전재산을 들여 차린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은 물론 판촉, 마케팅, 인원관리 및 홀 · 주방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부문에 걸쳐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박람회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