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39
연예

"결국엔 변한 건 없어"…온유X펀치, 다른 곳에 있어도 '별 하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12.06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펀치와 컬래버레이션 신곡 '별 하나 (Way)'를 공개했다.

SM 'STATION'(스테이션)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유와 펀치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별 하나 (Way)'를 발매했다.

'별 하나'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온유와 펀치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부담 없이 듣기 편한 겨울 감성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신곡 작사에는 온유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감성을 더했다. 서로 다른 곳에 있어도 같은 별을 바라보며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담겼다.

온유와 펀치가 주고 받는 후렴구 부분 "조금 다른 시간 속에 /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 / 같은 방에 별 하나 / 너와 내 이름 하나 또 얼굴 하나" "다시는 널 볼 수 없어도 / 같은 별을 따라 걸어가 / 더 미련 없이 날 믿게 한 / 그 이름 하나 목소리 하나"라는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대변하고 있다.

또 "결국엔 변한 건 없어 / 우린 지금 손을 잡고 있잖아 / 같은 곳을 다르게 채우며 / 넌 거기에 있어 눈을 감으면 / 가장 가까운 여기에 우린"라는 가사로 변함 없는 마음을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가사와 어울리는 일러스트가 포함돼 곡의 집중도를 높였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