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7
연예

박한별, 제주 카페 운영 고충 "조금만 도와주세요"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11.25 12:07 / 기사수정 2021.11.25 12: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배우 박한별이 카페 사장님으로서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했다.

24일 박한별이 운영하는 카페 인스타그램에는 "주차장을 새로운 곳으로 이사했어요. 찾아오시는 분들도 찾기 쉽게 큰 도로변에 똭! 있답니다. 주차장을 완성하고 보니 주차장마저 왜이리 제주스럽고 예쁜지~주차하자마자 보이는 산방산 주차장 뷰가 이렇게 예쁠 일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그러면서 "주차장 이전 소식과 더불어 한가지 부탁의 말씀이 있어요. 저희 벨진밧 주차장 안에는 귤밭이 있고 귤밭 넘어엔 비닐하우스가 있어요~동네 어르신들의 소중한 보물들이니 귤을 따거나 호기심에 들어가보는 행위는 삼가해주세요. 동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을 끼쳐드리고 싶지않아욤 조금만 도와주세요ㅎㅎ"라고 당부했다.

사진에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주차장과 귤밭 앞에 출입금지 팻말이 보인다.

박한별은 2019년 남편 유인석이 클럽 '버닝썬' 사건 당시 전 빅뱅 멤버 승리의 동업자이자 정준영, 최종훈, 승리 등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 멤버로 지목되면서 배우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황이다. 이후 서울을 떠나 제주살이를 시작, 지난해 제주에 카페를 오픈했다.

성매매 알선 혐의, 횡령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던 유인석은 징역 1년8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 받았다.


앞서 카페 인스타그램에는 "약간 귀신(?)같았던 허수아비. 예쁘게 단장 중. 전문가가 아니라 어설프지만 어설픔 그 자체로 매력있…(다고 믿어봅니다)"라며 박한별이 꽃무늬 앞치마를 두르고 허수아비를 꾸미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선캡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박한별의 근황이 공개된 사진이어서 관심이 쏠렸다.

사진= 박한별 카페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