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33
연예

어반자카파, '사랑이 떠나간 자리에' 선공개…조현아 자작곡

기사입력 2021.11.24 08:2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어반자카파가 새 미니앨범 ‘이 별’ 발표에 앞서 신곡과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23일 18시, 어반자카파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이 별’의 수록곡인 ‘사랑이 떠나간 자리에’를 공개했다.

멤버 조현아가 작사, 작곡한 이 곡은 이별 이후 남겨진 우리의 삶에 대한 감정들을 담은 곡이다. 떠나간 사람의 빈자리를 느끼며 후회와 미련, 그리움의 순간을 노래했다. 짙은 감성의 어반자카파의 보이스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어반자카파는 음원 선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랑이 떠나간 자리에’ 스페셜 라이브 클립도 깜짝 공개했다. 슬로모션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라이브 클립은, 곡에 담아낸 이별 후의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오는 25일 정식 발표되는 어반자카파의 새 미니앨범 ‘이 별’은 총 다섯 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모르겠어’이다.

이별의 모든 순간, 그리고 이별 뒤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감정들을 시간 순으로 곡에 담아낸 이번 앨범은 단순한 연인 사이의 이별만이 아닌, 우리가 매일매일 겪는 모든 만남과 헤어짐을 담아내어 많은 이들이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 ‘모르겠어’는 이별이 다가오고 있음을 직감하고 느끼는 감정들을 섬세하고 공감 가는 가사로 담아냈다. 

어반자카파는 새 미니앨범 ‘이 별’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년여 만에 개최되는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오는 12월 3일~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2월 18일~19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소속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