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3:01
연예

"최태준, ♥박신혜에 지극정성…종교 같고 신앙심 깊어" [종합]

기사입력 2021.11.23 23: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튜버 이진호가 배우 박신혜 최태준의 결혼 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혼전임신 결혼.. 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 소식을 언급하며 이진호는 "박신혜는 인터뷰 때도 보고 '미남이시네요' 일본 콘서트 때도 수차례 만났다. 굉장히 아름답고 인성이 훌륭한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아역시절부터 오랜 시간 활동했지만 물의에 휘말린 적도 없다. 오히려 인기 배우가 된 이후에 엄마 가게 홍보를 위해 손발을 걷어붙이기도 했다"고 박신혜에 대해 칭찬했다.

이어 최태준에 대해서는 "의외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졌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뭐든 주위 사람들에게 잘 챙겨주려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전 만나본 적은 없다"고 이야기했다.

이진호는 "(최태준의) 이 배려심이 연인인 박신혜에게 극대화 됐다. 주위에서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준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애정을 쏟았다"며 "지인들 사이 '눈물이 날 정도로 지극정성'이라는 말까지 나왔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진호는 "함께 운동도 하고 취미고 같고, 종교도 같고 신앙심도 깊었다고 한다. 최태준은 박신혜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엄청난 애정을 쏟았다고 한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이날 최태준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최태준이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동료로 늘 곁에서 함께 있어준 박신혜와 오랜 연애 끝에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이와 더불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임신 소식도 전했다.

박신혜와 최태준도 직접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팬들을 향한 인사와 함께 결혼을 앞둔 소감, 2세를 만나게 된 기쁨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연예뒤통령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