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SCIENTIST'(사이언티스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와 타이틀곡 'SCIENTIST'를 발매하고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신곡 'SCIENTIST'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세트는 물론 볼거리 가득한 비주얼 콘셉트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공개 후 13일 기준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고, 발매 닷새 만인 17일 오전 7시 기준 45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 및 일본곡 기준 '통산 20번째 1억 뷰 MV' 기록 달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SCIENTIST' 뮤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사랑 연구가'로 변신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핑크빛 세트에서 상큼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안경과 정장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단체 군무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붙잡았다.
정규 3집 타이틀곡 'SCIENTIST'는 해외 여러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든 토미 브라운(Tommy Brown), 영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 앤 마리(Anne Marie), K팝 히트곡 메이커 심은지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했다. 'TWICE LOVE LAB'(트와이스 러브 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모았고 "왜 자꾸 날 연구해 아인슈타인도 아니고 왜 그렇게 각을 재 sin, cos도 아니고"와 같은 톡톡 튀는 노랫말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트와이스의 정규 3집은 선주문량 7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한터차트의 주간 음반 차트(2021.11.08 ~ 14)와 가온차트의 2021년 46주 차 리테일 앨범 차트(2021.11.07 ~ 13) 정상을 차지했다. 더불어 14일 기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아티스트 글로벌 차트 38위를 기록하고, 12일~14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앨범 데뷔 차트 3위, 미국 톱 앨범 데뷔 차트 4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들은 서울을 시작으로 2022년 2월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또한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