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몬스타엑스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거친 황야를 배경으로 저마다 다채로운 개척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의 시작과 함께 들려온 휘파람 소리는 곧 잦아들며 강렬한 비트로 전환, 바뀌는 컷마다 'Rush Hour'를 연상케 하는 세트 역시 돋보이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에도 위화감 하나 없는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헌을 비롯해 물오른 비주얼의 멤버들은 눈빛만으로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까지 자랑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티저를 통해 짧게 스쳐 지나가는 퍼포먼스 속 '믿듣퍼 장인(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이란 수식어의 소유자임을 입증하는 강렬한 아우라를 뽐냈고, 베일을 벗을 'Rush Hour'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는데 성공했다.
'Rush Hour'는 미니앨범 'No Limit'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전작에 이어 주헌이 또 한 번 타이틀 프로듀싱을 도맡았다. 혼잡한 상황 혹은 시간을 뜻하는 말인 'Rush Hour'를 복잡한 세상에 비유해 몬스타엑스만의 정체성과 패기,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번 'No Limit'을 통해 몬스타엑스는 더욱 뚜렷해진 팀 컬러는 물론 세상에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며,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위해 준비한 트랙리스트로 보고 듣는 재미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MONSTA X COMEBACK SHOW <NO LIMIT>'도 진행한다.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중계되는 이번 컴백쇼는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