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06
연예

이예준, 독보적 감성 ‘그리워 그리워’…눈물샘 자극 (음중)

기사입력 2021.11.13 17: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예준이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이예준은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그리워 그리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예준은 청순한 비주얼로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감성과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예준은 압도적인 가창력과 독보적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폭발적인 고음과 함께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예준이 8개월 만에 공개한 신곡 ‘그리워 그리워’는 한 남자를 향한 여자의 진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화려하면서도 온몸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융스트링의 연주를 더해 최상의 퀄리티를 이끌어냈다. 엠씨더맥스 '처음처럼', 빅마마 '하루만 더' 등 그동안 많은 보컬 강자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했고, 스트링 편곡팀 에임 스트링(Aim Strings)이 오케스트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Mnet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로서 공인된 가창력을 지닌 이예준은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를 통해 현재도 음원 차트 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