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5
연예

유인영, 몸매 이 정도였어? 글래머 수영복 자태…러블리까지(인영인영)

기사입력 2021.11.12 20: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인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11일 ‘인영인영’에는 통영에서의 하루를 담은 본편 영상 2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인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혼자 대화하는 상황에 어색해하는 초보 유튜버이지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뷰티 팁을 공개하는가 하면 늦은 밤까지 영화 대본 연습에 열중하는 일상 그대로의 유인영의 모습을 보여줬다.

올해의 첫 수영장을 기대하며 소장한 수영복으로 꽉 찬 캐리어를 공개했다. 유인영은 자신이 아끼는 수영복을 애정을 갖고 소개하며 "나중에 정말 좋아하는 수영복을 한 번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서 많이 구입을 했다"고 말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유인영이 아끼는 수영복을 직접 착용, 행복해하는 한 때가 공개되기도 했다.

그동안 작품을 통해 ‘냉미녀’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유인영은 이번 유튜브를 통해 어딘지 허술하면서도 러블리한 본캐의 매력을 한껏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인영인영’을 통해 공개될 유인영의 일상생활 및 그 속의 반전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내심 기다렸는데 유튜브 하신다니 너무 좋네요”,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좋은 일상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유인영 유튜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